[전통문화체험관 개관 1주년] “너의 첫 생일 축하해!”
[전통문화체험관 개관 1주년] “너의 첫 생일 축하해!”
2일부터 4일 전통문화체험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진행
떡나눔행사·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전통문화체험도 함께 해
플리마켓부터 각종 축하공연에 이어 한복 패션쇼까지 선보여
  • 민영빈 기자 vvvip@okinews.com
  • 승인 2021.07.09 14:30
  • 호수 15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문화체험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비가 내리는 악천후 속에서도 플리마켓과 축하공연, 각종 체험프로그램을 즐기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지난 2일부터 사흘간 전통문화체험관에서 개관 1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가 진행됐다. 첫 행사는 개관 1주년 떡 나눔행사였다. 1주년을 ‘첫 돌’로 착안해 복숭아 송편과 소보루떡을 준비한 것. 선착순으로 200개 정도 준비된 떡들은 5분 만에 50개가 나갈 정도로, 행사를 찾은 주민들 사이에서 필수 코스였다. 개관 1주년 축하글을 남기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이벤트와 전통문화...

 

풀뿌리 독립언론 옥천신문 거름 주기

‘지역의 공공성을 지키는’ 풀뿌리 언론 옥천신문은 1989년 9월30일 주민들의 힘을 모아 군민주 신문으로 탄생했습니다.주민 및 독자여러분의 구독료가 지금까지 양질의 거름이 되어왔습니다. 매주 건강한 신문을 받아보며 한달에 밥한끼, 차한잔 하는 비용이라 생각하시고 옥천신문에 연대구독해주신다면 고마운 마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옥천신문 기사는 정기독자만 볼 수 있습니다. 정기독자는 로그인을 해주시면 온전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기독자가 아닌 분은 이번 기회에 옥천신문을 구독해주신다면 정말 지역의 건강한 풀뿌리 독립언론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